[적극적 불매 운동 필요] 일본 자동차 등 일본 제품을 구입하면 안되는 이유??? > 시승기

본문 바로가기
2006-11-01
73,753 명
1,876 명
1,703 명

회원로그인


시승기

[적극적 불매 운동 필요] 일본 자동차 등 일본 제품을 구입하면 안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러브베라(옛관리자) 작성일14-01-03 14:19 조회9,781회 댓글34건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01_copy1.jpg
 
(언제나 부국강병 코리아를 염원하며... 우리의 독도함, 이지스함 등 해군의 합동 훈련 모습)
 
 
 
아직까지도 일본의 망언과 군국주의로의 행보, 군사적 공격 채비를 갖추고 있는 상황에서도 일본 제품 구입에 있어서 호의적인 분들이 많이 계시고, 또 상황 직시를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 다수의 공간에 글을 남깁니다.
 
미리 결론을 단정 지어 말씀 드리면 일본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일본 기업을 도와주는 일이고, 그 기업이 다시 일본 정부에 막대한 세금을 지출하게 되어 일본을 무장하는데 우리가 막대한 도움을 주는 일이 됩니다.
 
이렇게 무장이 된 일본은 다시 동아시아의 대한민국과 중국을 겨누는 전투기, 전함, 미사일 등 각종 공격무기가 우리 뿐만 아니라 우리의 2세, 3세 등 후세의 심장을 우리 스스로가 겨누는 행위가 됩니다.
 
하지만 아직도 수많은 이들이 이러한 일본에 호의적이고, 아무 생각없이 일본 제품을 구입하고, 또 일본을 여행하곤 합니다.
 
어쩔 수 없는 일본 제품이나 그러한 부품을 구입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지만, 구태여 우리가 다른 수많은 좋은 제품이 있음에도 일본빠가 되어 일본 제품을 구입하는 일은 우리 스스로가 우리의 후손들의 가슴에 총뿌리를 겨누는 일입니다.
 
아울러 일본 우익 정치인들은 나빠도 일본 국민들은 착하다고 하시는 분들께 과연 아베와 일본 우익은 누가 뽑아주었는지 다함께 생각을 해보았으면 합니다.
 
고로 일본 국민들에게도 현 일본 우익의 행보에 대한 지지자들로 그 씻을 수 없는 원죄가 극명하게 존재합니다.
 
 
 
최근 들어 더욱 노골화 된 일본의 망언과 노골적인 신사 참배와 우리를 무시하는 행태는 더욱 심화 되었습니다.
 
과거사 반성,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한 보상, 대한민국 문화재 반환 등에 대해 과거보다 더욱 완강한 자세로 우리를 철저하게 무시하고 깔아뭉게는 수준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이건 외교를 맺은 나라 대 나라의 예우가 아닌 개쌔끼들이나 할 짓거리입니다.
 
일본과 달리 과거사를 철저하게 반성하고 연신 과거사 사죄를 하는 독일 총리들이 존재하며 실제적인 보상을 지금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07.jpg
 
만약에 독일의 현 총리가 히틀러의 프랑스 점령 후 파리에서의 기념 촬영을 두고 자랑스럽다고 독일 언론을 통해 말했다면, 과연 인접국인 프랑스, 폴란드, 영국 등등의 나라에서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또 2차 대전 당시 이 독일을 격퇴한 미국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아마 엄청난 국제적인 비난 여론과 더불어 만약 독일이 계속 망언과 그에 따른 행동을 했다면 미국, 영국, 프랑스 등은 상당한 제재안이나 페널티를 부가하는데 주력했을 겁니다.
 
하지만 현재 독일은 철저하게 과거사를 반성하고 지속적으로 보상하며 주변국들과 글로벌 경제를 형성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08.jpg
 
(↑↑↑ 폴란드 바르샤바의 유대인 위령탑 앞에서 무릎 꿇고 사과한 빌리 브란트 독일 총리)
 
 
 
10_copy.jpg
 
(↑↑↑ 쌩또라이 기질로 당당히 전범들이 안사된 야스쿠니를 참배하는 일본 아베 개쌔끼. 더욱 억울한 일은 일제 시대에 강제 징용이 된 한국인들의 유해까지 합사하여 그 가족들이 이 명부에서 빼달라고 해도 뻔뻔스럽게 무시하고 그들의 개탄스러운 잡종교에 희생양을 만들고 있습니다.)
 
독일과 반대로 일본은 너무나도 당당하게 우리를 조롱하며 야스쿠니를 참배하고 과거사를 미화하며 군사 대국화로 치닫고 있습니다.
 
또 일본은 열심히 일본 제품을 사주는 우리와는 달리 일본의 극우파들은 한류 열풍을 깨고 한류 상점들 앞에서 연일 시위를 하고, 한국 문화와 제품, 심지어는 한국인 자체를 거부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너그러운 것입니까? 아니면 멍청한 것입니까?
 
09.jpg
 
 
 
최근 들어 행보를 옮기는 공격적 성향으로 법제를 하나하나 뜯어고치면서 나아가는 일본의 군사 대국화 성향을 간단히 함 볼까요?
 
먼저 이제는 전범 국가의 굴레에서 벗어나 노골적인 공격적, 침략적 군사 대국화로 가는 일본의 군대를 더 이상 자위대로 표현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일본이 행하는 수많은 공격적 군사화로 행보를 옮기는 부분은 하나하나 다 열거하기는 힘들지만 일단 가시적인 면부터 간단히 언급하며 논지를 전개하겠습니다.
 
먼저 한국과 일본의 차기 전투기 사업을 보면 우리나라와 일본 모두 차세대 스텔스 전투기인 미국의 F35기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F35기는 아주 아주 쉽게 설명 드리면 우리네 '싼타페'나 '쏘렌토R'에 해당합니다.
 
이에 반에 F22기는 우리네 '베라크루즈'나 '모하비'에 해당합니다.
 
한마디로 체급, 성능, 무장, 장비의 상태에서 급수 차이가 나는 전투기입니다.
   
 
04.jpg
 
 
위 사진을 보아도 체급상으로 F22기는 F35기보다 우위에 존재하는데, 이러한 큰 체급에서 오는 무장 능력이나 전자전 장비, 성능 등의 차이는 당연히 존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기종은 미국이 아무리 우방국이라고 해도 만약에 모를 정보 유출이나 적국이 될 지 모를 상황에 쉽게 풀지 않는 미국 주력 쌍발 전투기로 남기는 기종입니다.
 
그리고 미국의 동맹국에는 이보다 한 체급 아래인 단발형 엔진의 기종인 F35기를 판매합니다.
 
엔진이 단발형이냐 쌍발형이냐는 자동차로 말하면 CC로 말하는 배기량발 성능으로도 간단히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미국의 우방국들에게 풀리는 F35의 기종을 보면 일본의 미래의 행보에 대한 답이 나와 있습니다.
 
F35의 기종은 크게 F35A, F35B, F35C로 나뉩니다.
 
F35A는 공군 버전으로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 우리나라가 도입하는 형태입니다.
 
일반적으로 긴 활주로를 이용해서 이륙 착륙하는 전투기로 우리나라의 독도함이나 일본의 경항모 같은 짧은 활주로에서 이륙할 수 없는 모델입니다.
 
F35B는 미국 해병대, 영국 해군이 요구한 단거리 이륙, 수직 착륙 기체로 기존의 크고 작은 항공 모함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F35C는 캐터펄트로 날려서 이륙하고 와이어로 착함하는 항공모함용 비행기 CATOBAR형식 이라고 하는 데서 운용하는 기체입니다.
 
이는 전통 항공 모함에서 이착륙 하는 기체의 패턴입니다.
 
문제는 일본이 확보하게 되는 F35B !!
  
일본이 구입을 염두하고 움직이는 모델로 이 모델은 일본의 헬기 항공모함인 '이세', '이즈모' 등에서 수직 이착륙이 가능한 모델이며, 향후 일본은 이러한 준 항모 수준의 함정을 추가 생산하기로 하고 행보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06_copy.jpg
 
(↑↑↑ 수직 이착륙기 운영이 가능한 일본의 경항모들)
 
이러한 일본이 각각의 나라가 인접해 있는 동아시아의 지형에서 이 F35B는 헬기 항모 등에 실려 다각도의 작전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가뜩이나 일본의 강한 해군력과 공군력이 거리끼는 이 시점에...
 
공중 급유기에다 조기 경보기에다 각종 정찰 위성 등 여러 모로 신경이 쓰이는 이 찰나에...
 
일본이 걸어가는 행보는 참으로 우리에게 섬뜩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뜩이나 작전 반경이 짧은 우리네 해군과 공군력인데, 이러한 일본의 행보는 만약의 독도 도발에 어찌 막을지 답답하기는 합니다.
 
자~ 한번 일본 경항모 위에 이 F35B를 싣고 일본 해공군의 연계 지원 부대의 도움을 받고 나타난 일본 군대의 독도 앞에서의 위용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로 섬뜩 하지 않습니까?
 
향후 무장이 되는 일본의 방향이 이러하기에 경항모에 F35B를 싣고, 또 공중 급유기의 지원을 받는 일본 전투기들과 조기 경보기의 통제 하에 동해를 보다 넓게 장악한다면 지금보다 더더욱 독도는 수성하기 힘든 형국이 되며, 아울러 한반도 자체가 지금의 행보로서는 일본의 군사 대국화에 결코 안전한 지대가 될 수 없습니다.
 
이런 일이 안벌어질 거라 생각하십니까?
 
무사안일 태평주의가 부지불식 중에 우리의 안보 위협이 깜깜한 밤에 도둑이 찾아오듯 다가올 것입니다.
 
그게 꼬우면 일본의 발바닥 밑에서 기어서 개노릇 할 수 밖에 없는 형국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gif
 
최근 들어 우리나라의 미사일 시스템은 많이 발전하고 있고 또 그렇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이 존재하는 한, 한일가간의 국지전은 있을 수 없다지만, 거꾸로 미국의 입장에서 독도는 한낱 관심 사항도 없은 한일 중간에 존재하는 작은 돌덩어리 섬일 뿐입니다.
 
해서 한일간 국지전은 결코 장담할 수 없는 일입니다.
 
미래에는 더더욱 일본이 어떤 명분과 트집을 잡아 미국의 무관심과 중립 속에 독도나 기타 지역에서 무슨 일을 벌릴지 모르는 일입니다.
 
미국에게 있어서 일본은 일본 본토에서 대만 앞바다까지의 긴 열도로서 대중국 태평장 진출 봉쇄로 매우 적합한 지정학적 위치에 있는 나라입니다.
 
해서 미국의 입장에서 미일 동맹의 파트너로서 그 존재 가치는 매우 높은 것은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고, 여기에 대한민국이 미국의 입장에서는 일본 다음에 차선의 위치에 놓일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형국입니다.
 
만약 한일간의 국지전에서 독도를 빼앗긴다면 이는 단순히 작은 섬 하나 빼앗기는 일이 아니라 우리가 앞으로 또 다시 일본 앞에 종속 관계의 국제적인 질서에 예편입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그나마 우리에게 자신하는 부분이 단거리, 장거리, 순항 미사일 능력이지만, 일본은 탄도 미사일 능력을 잠재 보유한 나라인데다, 아래 기사를 보시면 일본도 이러한 순항 미사일을 개발하려는 것이 빤한 미래의 모습입니다.
 
즉, 일본이 이러한 미사일 기술 개발이 허용되어 보유할 경우, 그 일본이 독도를 도발할 경우, 우리가 부산 앞바다에서 불과 50km 밖에 안떨어진 대마도를 우리의 미사일로 반격하고 추가 공세를 취하기에는 우리가 감수해야 할 위험 부담도 매우 높아집니다.
 
 
 
02_copy.jpg03_copy1.jpg
 
 
우리가 일본 제품을 사주지 않아도 일본은 전세계를 대상으로 막강한 무역을 통해 돈을 번다고 불매 운동은 의미 없는 행동이라고 말하는 분들 계십니다.
 
과연 그럴까요?
 
물론 일본 제품을 우리가 구매하지 않아도 일본은 거대 경제를 이어갑니다.
 
하지만 위 도표를 보시면 우리나라는 일본을 살찌어 주는 나라 3위 국가라는 점을 직시해야 합니다.
 
미국은 일본에게 무역에 있어 가장 큰 수혜를 주는 적자국이고, 홍콩은 어차피 중계 무역 국가이기에 일본도 좋고, 홍콩도 좋은 형국이 됩니다.
 
그렇다면 그 다음 흑자를 내주는 우리나라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일본에게 큰 국부를 안겨다 주는 무역 적자국입니다.
 
굳건하게 서있는 성도 무게의 한 축이 무너지면 전체가 서서히 무너지는 마련입니다.
 
해서 우리의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은 일본에게는 크나크 손실로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렇듯 우리나라가 엄청난 부를 일본에 안겨줌에 일본은 그것을 원동력 중의 하나로 하여 세계로 나아가고 있으며 막대한 부를 창출하고 오늘날처럼 강력한 군사대국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결코 일본을 도와주어서는 안됩니다.
 
일본 제품을 구입해서는 결코 안됩니다.
 
우리의 아들, 딸을 죽이려는 강도에게 오히려 칼과 총을 사주는 격이 됩니다.
 
이는 편협한 국수주의가 아니라 우리 후손들의 안위를 보전해야 할 우리의 의무, 시대적 각성의 행위입니다.
 
일본이 지금과 같이 우리를 깔아뭉게고 안위를 위협하는 마당에 언제까지 우리가 무사태평한 정신으로 살아가야겠습니까?
 
이를 모르고 계속하는 것은 멍청한 일이 되겠지만, 알고도 행한다면 그건 내 가족이 숨을 쉬고 있는 이 나라를 배신하는 반역 행위가 됩니다.
 
그 아무리 글로벌 시대 운운하더라도 내 나라, 내 가족을 위협하는 이들의 물건을 사지 말자는 것은 당연한 처사입니다.
 
다시 위 우측 도표를 보시면 일본은 최근 극심한 무역 적자를 겪고 있습니다.
 
이미 소니, 아이와, 도시바, 파나소닉 등 일본을 대표하던 전자 제품은 우리나라 삼성, LG에 밀렸으며, 일본의 모든 전자제품 회사의 매출을 합쳐도 우리나라의 삼성 한 기업보다 못한 형국이 되었습니다.
 
즉, 일본의 상징이 무너졌다는 것입니다.
 
(↓↓↓ 독일 등 EU 국가 전역에 촘촘하게 펴져있는 우리나라로 말하면 '하이마트' 격인 'MediaMart'(메디아막트)에서 전문 전시관은 거의 드문데, 우리의 삼성 스마트폰은 1층 전문 전시관 중 유일하게 전문 전시장으로 스마트폰 전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시장을 석권하고 있으며, 다시 2층으로 올라가면 유일하게 전문 전시관을 가진 LCD, LED TV 전시관에는 삼성과 LG만이 주무대로 차지하고 있습니다. 직접 제가 독일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20131220_190225.jpg
 
20131220_190839.jpg
 
20131220_190913.jpg
 
그렇다면 일본 자동차는??
 
제가 현재 살고 있는 이 독일 등 유럽에서는 일본이나 대한민국 자동차를 클래스를 달리 보지 않습니다.
 
또 이곳 독일이나 기타 EU 국가들에서는 일본이 내세운 어줍지 않은 '인피니티'나 '렉서스'를 프리미엄 자동차로 보지도 않으며, 그러한 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은 선진 자동차 생산국이자 문화국인 이 유럽에서 고배를 마신지 오래입니다.
 
독일이나 프랑스 등 EU 국가 사람들이 이러한 '인피니티'나 '렉서스'를 프리미엄 자동차라고 생각이나 할까요?
   
머리 속에 그런 생각들 전혀 없습니다.
 
독일이나 프랑스에 와서 '인피니티'나 '랙서스'가 프리미엄 브랜드 차량이라고 말해 보십시오.
 
지나가는 독일 똥개도 포복절도로 웃고 지나갈 노릇입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프리미엄 급이라면 벤츠, 아우디, BMW를 먼저 떠올릴 뿐입니다.
 
그리고 현재 EU 시장에서는 우리나라의 현대기아차가 판매량을 약간 상회하여 앞서는 상태입니다.
 
11.jpg
   
EU 국가들은 북미 시장과 달리 전세계 시장에서 가장 높은 퀄리티를 인정받는 소비자층을 지니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곳에서 인정을 받기란 참으로 힘든 형국이지만 우리나라 차량이 매우 선전하며 그 인지도가 상승하는 곳입니다.
   
제가 드리는 말씀은 이제는 좀 일본 차에 대해 환상들을 좀 깨셨으면 합니다.
   
구태여 현대기아자동차를 사라고 전하지는 않겠습니다.
 
외제차를 사신다면 차라리 돈 조금 보태서 벤츠, 아우디, BMW로 가십시오.
 
일본의 도요타, 혼다 자동차도 정작 본국에서는 여러 원성을 사는 자동차이며, 원가절감이 많은 프리미엄 차량이 아닌 단순히 가수성이 좋은 자동차였던 것 뿐입니다.
 
다시 한번 환상을 깨시기 바랍니다.
  
지금 우리나라 사람들, 일본차는 미국차 탄다고 가치 있는 외제차로 보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전세계의 보편적 소비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이 미국 시장은 아직도 일본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입니다.
 
12.jpg
 
즉, 미국 시장은 가수성이 좋은 자동차가 인기를 얻는 곳입니다.
 
현재 일본의 자동차 사업의 근간이 달린 주요한 시장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시장에 우리의 현대기아차는 신차 시장 잠식율 10%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그 성장세는 계속 발전 가망이 높은 상태입니다.
 
전 반드시 우리나라 자동차 기업이 이 미국 시장에서 일본을 추월하여, 도요타, 혼다, 닛산 등이 삐걱거리기 시작하여 부도가 나는 것을 목격하고 싶습니다.
 
이유는 이러한 도요타, 혼다, 닛산 등의 선전은 일본에 많은 세금을 안겨다주게 되고, 다시 일본 우익들이 재무장 하는데 막대한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회원 여러분, 깨어있어야 합니다.
 
일본을 용서해서는 안됩니다.
 
이미 식민 시대와 2차 대전 시대에 살던 많은 고통받던 우리의 전세대 분들은 일본의 진심 어런 사죄와 보상을 받기도 전에 그 동안 일본으로부터 수많은 망언과 도발적인 행동으로 상처만 받고 고인이 되셨습니다.
 
그리고 남은 분들 얼마 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우리의 자존과 안위를 위협하며, 망언을 일삼고, 도발적인 행위를 일삼고, 과거사를 찬양하며, 우리의 독도를 넘보고 있습니다.
 
일본 제품을 구입해서는 안됩니다.
 
어쩔 수 없는 제품이나 필요에 의한 부품 등은 우리의 이용 가치로 어쩔 수 없이 구입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손치더라도...
 
부가 가치의 총화인 일본산 완제품을 구입해서는 안됩니다.
 
일본 자동차, 일본 화장품, 일본 문구류, 일본 만화책, 일본 게임 산업 제품, 일본 캠핑용품, 일본산 농수산물, 일본 전자제품 등등 구매하지 맙시다.
 
일본 국우 세력들은 연일 반한, 혐한 시위와 일본 내에서 한국 축출, 불매 운동을 벌리고 있는 이 시점에 우리는 그냥 넋을 놓고 일본 제품을 구입하고 일본을 여행하고 해야겠습니까?
 
일본은 결코 그 속내를 변화하지 않습니다.
 
설령 미래에 일본이 속을 감추고 반성하는 척 하고 겉으로 유화 제스쳐를 쓰더라도 절대로 일본 제품을 사주어서는 안됩니다.
 
15.jpg
 
14.jpg
 
16.jpg
 
시장 경제가 개방된 글로벌 시대에 불매 운동이 문제가 되지 않느냐는 분들도 간혹 계십니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결단코 우리가 일본 제품을 사주지 않는다고 일본에 문제되지 않습니다.
 
(비록 작은 차를 좋아하는 일본인들이지만) 우리의 현대기아차 일본 법인이 일본의 철저한 조롱과 무시하는 분위기 속에 일본에서 철수한지 오래입니다.
 
세계 시장을 명품 브랜드로 그 명성을 날리는 삼성, LG 스마트폰, 일본 국민들은 마지막 자존심으로 구매를 하지 않으려 애쓰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LEC, LDC TV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세계 시장에 우뚝선 우리의 전제 제품에 대해 그들은 현실을 직시 못하고 그들 발 아래의 제품으로 착각들 하고 구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극우 단체와 시민들은 연일 한류 열풍을 깨고 그러한 상점들 앞에서 혐한, 반한 시위를 합니다.
 
이런 것들이 어디 한두가지이겠습니까?
 
강력하게 되돌려 줍시다.
 
일본을 19세기 중반 이전 원래의 후진 국가로 돌려보냅시다.
 
일본 제품, 특히 부가가치의 총화인 완제품에 대해 절대로 구입하지 맙시다 !!!
 
이를 모르고 계속하는 것은 멍청한 일이 되겠지만, 알고도 행한다면 그건 내 가족이 숨을 쉬고 있는 이 나라를 배신하는 반역 행위가 됩니다!!!
 
 

----------------------------------------------------------------------------------------
 
 
 
01_copy.jpg
 
日관방장관 "입장버리면서 한중과 정상회담 필요없어"
 
(도쿄=연합뉴스) 김용수 특파원 = 일본 정부 대변인인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관방장관은 "일본의 입장을 버리면서까지 한국, 중국과 정상회담을 할 필요는 없다"는 견해를 밝혔다.
 
스가 장관은 요미우리(讀賣)신문 편집위원과 가진 3일자 신춘 대담에서 "중일, 한일 관계는 과거 문제도 있기 때문에 일본이 전략적으로 인내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에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 "대화의 문은 항상 열려있다는 게 (일본 정부의) 기본자세"라면서 "특히 중국은 방일 관광객들이 급속히 늘고 있어 자연스럽게 교섭을 벌여 시기가 되면 정상회담을 하면 된다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 이 말은 한국이나 중국 정부가 아무리 떠들어도 일본에 오는 관광객들 넘쳐나고 민간 부분은 문제가 없다는 뜻입니다. 또 여전히 한중 소비자들이 일본 제품을 구매함에 아무런 거리낌이 없다는 것도 반증하구요.)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의 야스쿠니(靖國)신사 참배에 대해서는 "총리로서는 국민에게 약속했던 참배를 스스로의 결단으로 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베 총리의 참배를 놓고 한국, 중국은 물론 미국까지 '실망 성명'을 낸 데 대해 "총리 자신이 말했듯이 겸허하게 성의를 가지고 참배의 진의를 관계국에 설명하고 이해를 구해 나가겠다"고 부연했다.
 
 
"일본, 적 기지 공격능력 연구 착수"<日신문>
 
산케이 "항공총대에 항공전술교도단 설치"
 
 (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일본 정부가 항공자위대를 통해 적 기지를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기 위한 연구에 착수했다고 산케이(産經)신문이 3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항공자위대의 중추인 항공총대에 '항공전술교도단'(가칭, 이하 전술단)을 설치해 적 기지 공격능력 보유에 필요한 연구를 수행하게 할 방침이다.
 
전술단은 사령부 100명, 전체 1천 명 규모로 구성될 예정이며 이미 준비 요원까지 배치된 상태라고 산케이는 설명했다.
 
이 신문은 일본 정부가 전투기술 향상을 위해 설치한 부대인 교도대(敎導隊) 기능을 집약해 연구를 뒷받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투기부대의 기술을 담당하는 미야기(宮城)현 뉴타바루(新田原)기지의 비행교도대와 지대공유도탄부대 기술을 연구하는 시즈오카(靜岡)현 하마마쓰(浜松)기지의 고사교도대를 전술단 산하에 배치한다.
 
신문은 일본 정부가 자위대의 전자전(電子戰)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현재 총대사령부 비행대에 속한 전자전 지원대 등을 전술단으로 옮겨 '전자작전군'으로 개편한다고 전했다.
 
전자작전군은 적의 지상 레이더나 지대공미사일을 무력화하는 전자전 기술 향상 등에 필요한 연구를 할 예정이다.
 
신문은 또 일본 정부가 아오모리(靑森)현 제3항공단에 속한 항공지원대도 전술단으로 소속을 바꿔 항공 자위대에 필요한 폭격 유도 기능도 강화한다고 소개했다.
 
이 신문은 적 기지를 공격하려면 위성유도폭탄을 투하하는 지원전투기 F2 외에도 이를 호위하는 요격전투기 F15, 적 레이더를 방해하는 항공기인 EC1, 공중급유기 KC767 등이 있어야 한다며 대대적인 장비 확충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적 기지 공격 능력은 북한 등이 미사일을 발사할 조짐이 있을 때 기지를 타격할 수 있는 순항미사일 등의 무기다.
 
일본은 평화헌법과 공격받았을 때만 방위력을 행사한다는 전수방위(專守防衛) 원칙에 따라 순항미사일 등 선제공격용 무기는 보유하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북한의 장거리 로켓 발사 성공, 제3차 핵실험 등을 이유로 적 기지 공격 능력을 보유하는 것도 자위권에 포함된다는 논리를 내세우고 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내각은 지난달 확정한 2014∼2018년 중기방위력정비계획에 "탄도미사일 발사 수단에 대응하는 능력을 어떤 방식으로 둘지 검토해서 필요한 조치를 강구한다"며 적 기지 공격능력에 관한 내용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바 있다.
 
 
 
아래 영상은 2013년 글로벌 군사력 Top10 순위입니다.
 
우리나라 결코 꼬멩이 국가 아닙니다.
 
당당한 군사 강국입니다.
 
서방 언론이 말하길 우리나 육군은 미국과 러시아 외에는 격파할 수 있는 나라가 없다고 했습니다.
 
즉, 우리는 세계 3~5위의 육군을 지닌 막강한 군사 대국입니다.
 
상당수 대한민국 국민들이 착각하는 중국 육군이 아직 우리나라 육군을 뛰어넘은 상태는 아닙니다.
 
물론 그들의 성장세는 두렵지만, 현재나 미래나 중국의 입장에서는 우리나라가 늘 껄끄러운 위치의 나라인 것은 명백합니다.
 
아래 영상에 우리가 일본보다는 순위가 높게 잡혀있지만, 문제는 해군과 공군력에서 보면 일본이 앞서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해군과 공군력이 가파른 급성장을 해서 세계 10위권에 다다랐지만, 아직도 갈 길은 멀기만 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일본에 도움을 주지 않는 방향을 잘 생각하고, 우리 역시 나날이 발전하는 가운데, 대양해군의 기틀을 계속 다져 간다면 결코 일본이 두렵지 않을 것입니다.
 
일본을 19세기 중반 이전 원래의 후진 국가로 돌려보냅시다.
 
언제나 부국강병 코리아를 염원하며...화이팅 코리아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Endless님의 댓글

Endless 작성일

정신이 번쩍듭니다.
흥분하여 한대 쥐어박고 쉽지만
냉정을 찾고 방법을 찾아 그들을 우리의 아래에 있게 만들어야 되는데
폭력전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자기 조상이 살인자라는 걸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손자노무새끼들
조선시대부터 우리 부녀자들이 얼마나 수탈과 수모를 겪은걸 생각하면 쪽바리 게다짝으로 그냥 팍

부끄러운줄 모르는 화산덩어리
돈과 기술이 있다고 막무가내인 저런것들을 어떻게 상대해야 할지
과연 미국이 우리나라와 일본중 누구와 가까울지..........

니쁜똥님의 댓글

니쁜똥 작성일

주변을 둘러보고 하나씩 시작해야겠내요.

더스타일님의 댓글

더스타일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일본을 어떻게 상대해야 할지 혼란스럽네요 생각이 많이 바뀌었구요 일본 제품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하게 되었어요~ ^^

제네시스베라님의 댓글

제네시스베라 작성일

일본으로 관광가는 머리가 빈

사람들은 뭔가요?

큐티준님의 댓글

큐티준 작성일

새롭게 다짐하는 계기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신씨고집님의 댓글

신씨고집 작성일

절대 일본차는 안삽니다...제 철칙이죠......

베라후속님의 댓글

베라후속 작성일

청년들이 이글을 많이보았으면 좋겠네요..  역사는 되풀이 된다는말  되새기면서  우리자식들 일본  만화 문화에 익숙해지지 않도록 합시다

가람슬기님의 댓글

가람슬기 작성일

좋은글 감사합니다...

국내대기업이나 중소기업들도 부품소재를 유럽쪽으로 돌려서 다변화 시켜야 됩니다...
없는거야 어쩔수있지만 다른쪽 있으면서도 구입하는건 매국행위라 볼수도 있습니다.

예전 정말 한푼이 아쉬웠던 시절 경제 차관을 해주는 조건 중의 하나가 반일이죠...
예전 교실 중앙에 태극기 반공 반일은 기본이었는데 어느새 슬그머니 사라졌죠...

어린시절부터 교육을 받아야 그 습성이 남는데 지금와서 그 습성을 생기게 하는건 어렵죠..
전교조가 정치행위에 몰두하지말고 저런것부터 바로잡아주는 교육이 필요하죠.

사람잡기님의 댓글

사람잡기 작성일

감사합니다.
일본의 각성이 필요한데 
지금 아베의 행태는 ...
우리도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데...

에고님의 댓글

에고 작성일

쪽바리라면 사족을못쓰는 족속들이많습니다 .그족속들이 쪽바리보다 먼저비난받아야합니다.

병나니님의 댓글

병나니 작성일

베라님,,,!!
진정한 애국자 이십니다....

우니나라 좀 가진자들.많이 배운자들  정치하는 정치인들.. 누가 나서 이렇케 내 나라를 걱정 했단 말입니까..
부디 타국에서 모조심하세요.....

회원님들 이 좋은글 널리 알리도록 합시다.....

국유님의 댓글

국유 작성일

원숭이 녀석들...
바나나를 더 먹여서 철 좀 들게 키워야지...
그래도 안되면
바나나 킥을... 확 쎄려부러야 겠습니다...

지난 날 일제 차 탔던 1인으로서 이제 다시는 쳐다보지도 않겠습니다.

멋드러저님의 댓글

멋드러저 작성일

바닷속으로  가라앉아야  정신 확 들지.. .

터프쪼님의 댓글

터프쪼 작성일

단숨에 끝까지 읽었네요....
일본 원숭이 자슥들.. 짜증이 확 나네요

동탄쌍둥이아빠님의 댓글

동탄쌍둥이아빠 작성일

저도 개인적으로는 일본제품 잘 안 삽니다. 국산이나 다른 나라 제품들도 많은데, 굳이 일본제품 구입한다는게 조상님들 뵙기가 좀 그렇습니다. 그들이 과거에 우리조상들께 한 짓거리들을 생각해보십시요.

go3eeda님의 댓글

go3eeda 작성일

저는 예비역 장교로써 만약 향후 일본과의 전쟁이 발발해 국가가 부른다면 콧노래를 부르며 동원에 응할 것 같습니다. 지금이야 남북한 간의 마찰(북한의 절대적 원인제공) 해소와 관계 정립이 우선이지만, 언젠가는 일본과의 역사적 사실에 대한 정리와 분명한 정산이 필요할 겁니다. 그게 무력이든 정치적이든 반드시 짚고 넘어갈 건 짚고 넘어가야겠지요. 그 때를 위해서 국력(국방력 포함)이 충분히 강해져야 할 것이고, 국민들도 명확한 역사의식을 지닐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니유니님의 댓글

미니유니 작성일

공감은 1000%갑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어쨓건 제 맘이나 회원님들 맘이나 같을 것입니다....허나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정부가 하는 꼬라지를 보면 앞이 안보입니다.

짜장멘님의 댓글

짜장멘 작성일

제가 그동안 생각없이 살았었군요...
맘 속으로만 일본에 대한 반감이 있었지, 이를 생활에 적용한 건?? 없었더군요.
공감 1000000% 글입니다. 지금이나마 이런 글을 보게 되어 정말 다행이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워터김님의 댓글

워터김 작성일

100% 공감 입니다..
일본 정치인들의 바로 코 앞의 정권유지를 위해  왜곡된 발언과 왜곡된 역사 교육실시는
미래를 열어갈 일본 젊은 이들에게는 검은 그림자를 들이 우는 격이 되고 있습니다.
존경 받는 지구 마을의 일원이 되는데 많은 장애가 될것 이지요...

한 역사 학자는
일본어는 배울 가치가 없다....왜죠??
사라질 나라 이니!!!
그 역사학자의 발언이 선견지명이 있으신 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일본이란 나라는 참 멀고도 가까운 나라 입니다...

타자베라님의 댓글

타자베라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방수인님의 댓글

방수인 작성일

오늘 러브베라님 글을 보고 오랜만에 군시절을 떠올려 보내요
감동적인 글 감사드리며 일본은 언젠간 우리가 앞서갈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문제는 북한으로 분단되어 우리 나라가 발전되는데 걸림돌이 되고 있으나 남,북간의 경제 교류가 물꼬를 트는 그 순간
우선적으로 남북 종단 철도 개통으로 막대한 교역량 국가로 거듭나면서 세계속의 한국이 될것이며 3면이 바다인것이
오히려 더욱 발전될수 잇는 지정학적 조건을 가지고 있지않나 생각이 드네요
특히 일본은 우리나라가 중국 대륙과 이어지는 교통이 연결되는 그때부터 일본과의 격차는 점점 가까워지고
점점 벌어지며 일본을 저~멀리 따돌리고 일본이라는 섬 나라는 아예 신경도 안쓰는 그런날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

오늘글 감동적으로 읽었습니다.    자료도 고생하셨구요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만세

어울림님의 댓글

어울림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럽베라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 동호회와 공유하고
조직적으로 불매 운동이 확산되었으면 합니다.
러브베라님께 강력히 제의 합니다.
러브베라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이태화님의 댓글

이태화 작성일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100% 공감하고 동의 합니다. 일본 제품은 사지도 말고 쓰지도 맙시다. 일본이 빨리 망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장문의 글 쓰고 만드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농약드리키기님의 댓글

농약드리키기 작성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친일파가 넘쳐나고 있으니 통탄할 일입니다.

브이지님의 댓글

브이지 작성일

일본자동차는 일본의 우익화..
현다이 자동차는 한국의 우익화..

엄마야님의 댓글

엄마야 작성일

일본의 근성은 배워야 하나 우리 나라도 그에 몾지않은 근성들 많습니다..
유대인들처럼 결코 치욕의 과거사를 잊지 않고 교육하는 민족이 됩시다...
또 다시 그런 날이 오지 않게

각사마님의 댓글

각사마 작성일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동영상에서 우리나라 소개할때

첫번째 자료사진이 북한이네요.

도담이아빠님의 댓글

도담이아빠 작성일

잘읽고 갑니다 정말 백번지당하신말씀인거같습니다

쏘쟁이님의 댓글

쏘쟁이 작성일

공감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골드문트1님의 댓글

골드문트1 작성일

좋은의견이시네요 ~~

유닉님의 댓글

유닉 작성일

맞습니다. 맞고요.
절대 일제 사주면 안됩니다.

옥정골님의 댓글

옥정골 작성일

우리국민성  아직멀엇어요  한심한국민이지요  일본놈들이  한국인을  어떻게생각하는지  깊게생각해봐야된다고봐요

언양님의 댓글

언양 작성일

몇글자 안 읽어도 짱~납니다. 사람을 싫어해서는 안되는데... 저기 FUCK 들고 있는 XX놈보니...
어휴~~~ 살X의 충동이 막 생기네요~

mickey님의 댓글

mickey 작성일

저는 최근의 국정농단과 새누리당 국회의원의 일본천황 생일행사 참여등의 작태를 보면 일본제품 불매보다 새누리당에게 표않주기가 우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매국노같은 놈들이 득세를 하고 있으니 일본애들이 우리를 우습게 보는 겁니다. 제 기억에 노무현 대통령때는 이렇게 마냥 끌려가며 치욕을 당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저도 일본차 살 바에는 싸가지는 없지만 현대차 또는 돈 좀 보태서 유럽차를 타는게 훨씬 낳다고 생각합니다

시승기 목록

Total 2,389건 1 페이지
시승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적극적 불매 운동 필요] 일본 자동차 등 일본 제품을 구입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34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01-03 9782
공지 [일본 제품 절대 사지 맙시다] 합리적인 독일과 멍청한 일본의 차이 댓글42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10-27 7980
공지 베라크루즈 풀타임 4륜과 4wd Lock 기능에 관하여... 댓글56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12-23 9583
공지 스키슬로프 주행, 아우디 그리고 베라, 모하비, BMW, 렉서스, 아우디, 볼보 주행 영상 댓글19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09-17 7460
공지 [베라크루즈 분석 시승기] 2012 베라크루즈, 보이지 않는 환골탈태 댓글83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01-26 44323
공지 독일 현지에서 베라크루즈 오프로드 주행 테스트 영상 댓글19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11-21 11711
공지 베라크루즈 4륜과 2륜 정리 댓글48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11-05 16265
공지 [현대자동차 시승 이벤트] 2012년형 베라 비교 시승기 - 1편 댓글43 인기글 순면잠옷(정기태) 02-27 17455
공지 [현대자동차 시승 이벤트] 2012년 베라크루즈 비교시승기 - 2편 댓글57 인기글 순면잠옷(정기태) 02-27 17439
공지 Q7 3.0 TDI 시승기(러브베라님의 멘트를 온몸으로 느꼈습니다.) 댓글27 인기글 이쁜딸(이창희) 02-20 16753
공지 베라크루즈와 모하비, 성우리조트 스키 슬로프 주행 영상 댓글18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07-17 17251
공지 ▶▷▶ [비교 시승기] 베라크루즈 만 4년 돌파 vs 모하비 만 3년 돌파 댓글76 인기글첨부파일 러브베라(옛관리자) 04-06 26143
공지 베라 4년차, 시승기 작성에 앞서서 베라크루즈에 관해 점검 및 장단점 체크 댓글138 인기글첨부파일 러브베라(옛관리자) 09-10 33458
공지 '베라크루즈' (VERACRUZ) 및 형제 차량인 '모하비'(MOHAVE)의 이름의 유래 및 선정 과정 댓글27 인기글첨부파일 러브베라(옛관리자) 07-06 14375
공지 [베라와 비교 참조용] 직접 투고한 렉서스 RX350 (비교) 시승기 기사 댓글51 인기글 러브베라(옛관리자) 02-23 23879
2374 기아 대형 SUV 텔루라이드, 모하비 후속 상급 럭셔리 버전 미리 보기 댓글1 인기글 의지가강한사람(김용노) 05-01 867
2373 독일, 만 17세 운전 면허 취득과 이에 대한 사회적 모습 댓글7 인기글 의지가강한사람(김용노) 04-16 530
2372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를 떠나보내면서... 댓글3 인기글 의지가강한사람(김용노) 04-04 913
2371 베라 맵핑 소감 댓글5 인기글 쌍걸이(충남)(이현영) 03-10 1681
2370 베라 한달시승기 댓글15 인기글 가람1(경남)(엄수천) 11-07 4972
2369 베라 밋숀 댓글9 인기글 까만바다(서울)(정지영) 11-03 4137
2368 베라크루즈 타다 제네시스로 넘어온 오너입니다. 댓글23 인기글 보혜미안(경기)(김통영) 09-28 6202
2367 30만km 넘었어요 댓글24 인기글 번개탄(임연식) 08-31 6154
2366 베라크루즈와 10년 댓글10 인기글 뼈로만치킨(정한호) 07-20 6327
2365 베라크루즈 입장에서 타본 쏘나타(케어플러스) 1주일 시승기 댓글5 인기글 롤러코스터(경기)(박현미) 06-19 6539
2364 제네시스 시승기 댓글8 인기글 동갈(김동윤) 05-20 6168
2363 2016 더 뉴 모하비와 베라크루즈의 이모저모 댓글7 인기글 포터르기니무얼시를라고(전남)… 05-19 7516
2362 08년식 진폭감응형 쇼바에서 신형 압력감응형 쇼바와 멤버부싱 교체 후 시승기 댓글7 인기글 BlackBear(김달능) 05-01 6209
2361 신형 모하비 시승기 댓글22 인기글 배라쿠루즈(경북)(문기석) 03-24 9901
2360 2007년식 베라크루즈 '7년간 운행 차량 시승기' 댓글16 인기글 포터르기니무얼시를라고(전남)… 03-02 8591
2359 12년 3월 4륜 VXL 시승기 댓글23 인기글 바람소리1400(경기)(윤수… 02-22 7511
2358 11년 1월식 vx 프리미어 4륜 중고 구입~ 댓글6 인기글 포토도리(경북)(박병석) 02-20 6540
2357 답변글 Re: 11년 1월식 vx 프리미어 4륜 중고 구입~[2차 시승기] 댓글6 인기글 포토도리(경북)(박병석) 02-21 5769
2356 역시 든든한 베라.. 댓글20 인기글 싸미(이춘재) 02-11 7142
2355 베라 처분하고 아슬란 구매 시승기입니다. 댓글32 인기글 dandyboy(채병돈) 01-12 8052
2354 베라 입양후 10일간 시승기입니다 댓글15 인기글 또올배(충남)(이정배) 01-04 7077
2353 포드 익스플로러2.3 / 인피니티qx60 간단시승기 댓글16 인기글 달콩이(임창근) 12-27 7261
2352 올뉴쏘렌토 시승기 올려주세요 인기글 베라출발(박상용) 12-27 5037
2351 답변글 올뉴쏘렌토 시승기 입니다 댓글6 인기글 달콩이(임창근) 12-28 7059
2350 맥스크루즈2.2 프레스티지 6인승 4WD 간단 시승기 댓글12 인기글 포터르기니무얼시를라고(전남)… 12-27 7735
게시물 검색

그누보드5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luv-vera.net All rights reserved.

본회의 내용은 본회의 귀중한 DB로 귀속, 관리되며 불펌을 금합니다. 불펌시 민형사상 책임이 따릅니다..
상단으로